포천시개인회생제도

색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었던 것이다. 그들은 호수에서 나란히 모터보트를 탔다. 완전히 새롭게 소생한 타라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모습으로 보트 위에 앉아 있었다. 그들은 스쿠버 다이빙을 하며 함께 물 속 깊이 들어가 고기를 잡거나 아름다운 바닷속을 살피며 그들만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포천시개인회생제도 포천시개인회생제도 포천시개인회생제도 포천시개인회생제도그것만으로도 그녀는 말할 수 없는 행복을 느꼈다. 완전히 건강을 되찾은 그녀는 아름다운 용모 또한 되찾은 기쁨으로 가득 차 있었다. 이제는 댄이 작살로 잡은 물고기도 전혀 무섭지 않았다. 그녀의 기억 속에 있는 무서운 환상이 사라진 것은 이미 오래 전의 일이었다. 6개월 동안 타라가 겪어야 했던 온갖 고통과 고뇌는 그것으로 충분히 보상되었다. 이름을 타라 웰즈로 고쳤을 뿐 그녀는 완벽한 스테파니 하퍼로 되돌아온 것이다. 해변으로 나오는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다정한 연인처럼 보였다. "오늘 저녁 식사를 같이 할까요?" "좋아요." 반대할 리가 없는 타라였다. 노인은 생명의 은인이라면 댄은 두 번째 은인이었다. 생명 못지 않게 귀중한 인간적인 삶을 되찾을 수 있었기 때문이다. 두 사람은 숲에 앉아 댄이 잡은 물고기를 불에 구웠다. 처음에 그녀가 생선을 먹지 않는다고 말한 것은 물이 무섭고 특히 악어에 대한 공포가 끊임없이 되살아났기 때문이었다. "여왕도 부럽지 않은 저녁 식사가 되겠어요." "댄에게 요리를 배워야 할 것 같아요." "요리를 배우고 싶으면 언제든지 전화해요." 타라의 얼굴에 갑자기 허전한 표정이 나타났다. 회복이 된 이상 댄 마샬의 병원에 있을 수는 없었다. "그렇지만 난 당신이 준비해 주는 계란과 베이컨으로 아침 식사를 하고 싶군요." 그 말에 담긴 뜻을 이해한 타라는 가슴이 뭉클해졌다. 그것은 그녀도 원하는 것이긴 하지만 마음뿐이었다. 댄 역시 더 이상의 기대는 하지 않았다. 그는 타라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건 작별 선물이에요." 그는 그녀와 헤어질 때를 대비하기라도 한 듯이 선물을 건네주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