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이사가 차례로 발언했다. “20퍼센트가 되기 전에는 어림없는 일입니다.”“너무 과민하신 것 같습니다. 우리의 어떤 주주가 몇 푼 벌겠다고 그런 기회주의자에 게 주식을 팔겠어요?”그들은 모두 하퍼사의 열성적인 주주들이다. 하퍼가족들 은 한결같이 스테파니를 중심으로 단결되어 있었다. 빌 리가 진지하게 입을 열 었다. “저 역시 같은 생각이었습니다만 추이가 심상치 않아요.”빌리에 이어 데 니스가 참견하고나섰다. “요즘 의리가 어디 있어요. 지금은 광고시대입니다. 우 홍성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홍성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홍성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홍성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리 주주들도 광고하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적극적으로 이끌고 나가야만 합니다. ”그때 캐시가 들어와 빌리에게 모종의 서류를 넘겨 주었다. 빌리는 그 서류를 다시 스테파니에게 넘겼다. 서류를 검토한 스테파니는 이사들을 천천히 둘러보 았다. 특히 최근에 입사해서 스테파니의 기대를 받고 있는 톰을 유심히 바라보 았다. “제이크 샌더스는 이미 18퍼센트를 확보하고 지급도 계속 사들이고 있어 요. 톰,. 당신 생각은 어때요?”순간 데니스의 표정이 일그러졌다. 연륜과 경륜이 쌓인 하퍼사의 충성스런 주주들을 제쳐놓고 새파란 풋나기의 의견을 정중하게 묻는 스테파니를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제 생각에는 돈이 바로 열쇠입니 다.”“계속해요.”“그가 우리의 주식을 사들이면 이쪽에서도 그의 주식을 매입 하는 겁니다. 미국에서는 ‘맨식 방어“라고 하죠. 공격은 최대의 방어이니까요. ”듣고 있던 데니스가 재빠른 반격을 가했다. “하버드에 33년이나 머물면서 겨 우 그걸 배워왔어?”모두의 시선이 그에게 쏠렸다. “더 좋은 생각이라도 있어? ”그때 스테파니가 재빨리 두 청년의 대화에 끼어들었다. “다른 분들 생각은 모르겠지만 저는 톰의 말에 동감해요.”아사들은 일제히 상대방의 분위기를 살 핀 다음 이구동성으로 말했다. “맞습니다.”이사들의 동의를 덛은 스테파니는 만족한 표정을 지었다. 침묵을 지킨 것은 데니스뿐이었다. 그는 스테파니가 무엇 때문에 톰의 의견을 전적으로 지지하는지 이해하지 못했다. 장차 상속자이며 누 구보다 회사를 위히는 장남을 무시하는 처사에 다시 분보를 느끼기 시작했다. 그때 캐시의 회의내용은 염탐하기 위해 문은 약간 열어둔 채 문밖에서 엿듣고 있었다. 하퍼사 이사회의에서 결정된 사항은 이미 제이크에게 알려진 셈이다. 스 테파니는 이사들을 향해 ‘비밀사항입니다’라고 엄중히 경고했지만 이미 유출 된 것이다. 최근 일련의 상황은 스테파니를 더욱 회서일에 열중하게 만들었다. 댄은 저으리 당황했다. 남편의 존재가 사업에 떠밀리고 있다는 느낌을 저버릴 수 없기 때문이다. “당신 샌더스와의 대걀을 즐기ㅡ 것 같군.”댄은 방금 수영 을 끝내고 나온 스테파니에게 따뜻한 커피를 권하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제가요?”“이젠 당신이 전과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겠소”“그래서 싫으세요? ”“잘 모르겠소…….”그때 댄과 스테파니의 시야에 들어오는 것이 있었다. “ 저건 뭐지?”댄은 정문으로 들어오는 대형 차량을 가리켰다. 그들이 다가가 확 인한 것은 한 필의 말을 싣고 있는 트럭이었다. “스테파니 하퍼 씹니까?”운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