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지난 일주일 동안 내내 당신을 만나려 했어요." "해마다 이맘 때가 연중 가장 바쁘네. 그 자리에 앉게나." "그 사건이 있은 지 벌써 8개월이나 됐습니다. 스테파니는 이미 이 세상 사람이 아닌 것 같군요." 빌의 두 눈에 노여움이 스쳤다. 그는 그렉의 속셈을 이미 훤히 구례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구례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구례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구례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들여다보고 있었던 것이다. "스테파니는 하퍼그룹 내에서 한 번도 잊혀진 적이 없네." "물론 저도 그녀를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사반 세 팀이 그녀의 시체 확인에 나섰는데도 아직 발견하지 못했다니 믿어지지 않는군요. 더구나 조사팀 가운데 두팀은 하퍼그룹 내에서 파견했다죠?" 스테파니의 시체가 발견되어야 비로소 안심할 수가 있으므로 사실상 내색을 못하지만 그렉도 초조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은 모두 동원했네." "전 만족할 수가 없습니다." "그런가?" 빌의 두 눈에 다시 분노가 스쳤다. "금, 은, 보석은 그렇게도 잘 찾아다니면서 시체 하난 찾아내지 못한다는 게 말이 됩니까? 그 엄청난 인원을 가지고 말입니다!" 그렉은 자못 분개한 듯 그를 다그쳤다. 빌 역시 더 이상은 분노를 참을 수가 없었다. "이 위선자 같으니!" "뭐라고요?" "당신이 스테파니의 시체를 찾는데 그렇게 관심을 갖는 이유가 단 한 가지뿐이라는 걸 내가 모를 줄 아는 모양이군." 그렉의 표정이 사납게 일그러지기 시작했지만 빌은 전혀 아랑곳하지 않았다. "그녀의 유산 때문이 아닌가?" 그러나 그렉은 대답하지 않았다. "내 딸이나 다름없이 아꼈던 스테파니야. 내가 그녀에게 해 줄 수 있는 일은 장례식이나 제대로 차려 주는 일일세. 하지만 나는 그녀의 시체가 발견되지 않는 걸 오히려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네." 그렉은 미처 해야 할 말을 찾아내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니 앞으로 1년 동안은 더 기다리는 게 좋겠지. 그런 후에야 호주에서 제일 많은 재산을 물려받을 수 있을 테니까. 하지만 미리 일러 둘 것이 하나 있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