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개인회생절차

7. 갈등의 소용돌이 “난 그냥 제이크 샌더스가 싫어.”댄은 출근 준비를 하고 있었다. “그냥 싫다 고요? 그가 춤을 잘 추기 때문인가요?”스테파니는 데니스에 대한 문제도 잊은 듯했다. 언제나 아침이면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했다. “아니. 당신하고만 추려하 니까.”“파티에서 가장 잘 생긴 남자들만 독점하는 기분은 그만이던데요!”그녀 영등포개인회생절차 영등포개인회생절차 영등포개인회생절차 영등포개인회생절차는 지나가는 농담처럼 가볍게 받아넘겼다. “혹시 그가 정보를 캐기 위해 접근 했다고 생각해 보지 않았소?”“역으로 생각할 수도 있죠. 정보를 얻을 수도 있 으니까.”“회사문제에 대한 정보?”“아뇨.”“제이크에 대해서?”“아뇨.”그 런 식의 아리송한 문답을 먼저 단념한 것은 댄이었다. 그는 스테파니가 제이크 와 춤추던 광경을 지워버리지 못했다. 어떤 각도에서도 두 남녀는 경영상의 적 수라고 느껴지지 않는 모습이었다. 이번에는 스테파니가 화해의 손길을 내밀었 다. “사실은 그보다 당신이 훨씬 잘 췄어요.”“정말?”“그가 또 추자는 걸 거 절했잖아요.”그녀는 아침 수영을 하기 위해 계단을 내려갔다. 중간쯤에서 그녀 는 아직 위에 잇는 댄을 돌아보았다. “당신이 질투하는 걸 보는 즐거움도 놓치 기 싫었어요.”“고맙군.”“제이크 샌더스는 사업경쟁자일 뿐이에요.”“그렇 소?”“그러니까 질투할 필요는 없어요.”스테파니는 뒤에 서있는 댄에서 가볍 게 키스한 다음 앞서서 내려갔다. “아침에 사무실에 갈 거요?”“점심때까지는 약속이 없어요.”그녀는 수영장을 향해 걸어갔다. “여보, 내 자동차 열쇠 못 봤 소?”“서랍을 찾아 보세요.”“거기도 없더군.”“목에 매달고 다녀야겠군요.” 댄이 다시 이층으로 올라갈 때 그녀는 수영장 앞에 선 채 가운을 천천히 벗었 다. 비키니 수영복 차림의 몸매는 데니스처럼 성장한 아들을 둔 어머니의 몸매 라고 생각되지 않을 만큼 군살 하나 없었다. 수영장의 물은 전과 다름없이 말고 평온했다. 마치 스테파니가 들어오기를 기다리는 듯했다. 이 순간에도 그녀는 지 난 밤에 있었던 엄청난 일을 전혀 짐작하지 못했다. 그녀가 댄과 돌아오기 직전 올리브의 지휘로 세 명의 검은 그림자가 큼지막한 물체를 운반해서 수영장에 밀 어 넣었다는 사실은 스테파니로서는 상상할 수도 없는 일이었다. 그녀는 몸을 풀며 심호흡을 크게 한 다음 거침없이 물로 뛰어들었다. 인어처럼 유연하게 물 살을 가르며 반대쪽을 향해 헤엄쳐갔다. 그때였다. 수영장의 밑바닥에 죽은 듯이 웅크리고 있던 험상ㄱ고 시커먼 물체가 소리없이 움직였다. 몸의 길이가 사람보 다 훨씬 크고 울퉁불퉁 거칠게 생긴 그것은 다름아닌 악어였다. 올리브는 질리 의 부탁에 따라 그 악어를 멀리서 에덴의 수영장까지 운반해 온 것이다. 목적은 설명할 필요도 없었다. 처음의 시도는 승마장에서였고 이번에는 에덴의 수영장 인 것이다. 스테파니가 수영을 즐긴다는 사실을 잘 아는 질리의 목적은 그녀를 그렇게 죽이려는 것이었다. 제이크로부터 확실한 인정을 못받고 있던 질리의 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