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개인회생

사가 물었다. “그런데요?”“어린 말을 싣고 왔는데요. 제이크 샌더스 씨의 선 물입니다.”댄과 스테파니는 흑과 백의 반응을 보였다. “세상에 이럴 수가! 대 체 무슨 속셈이지?”댄의 반응과 달리 스테파니는 벌써 감동받은 듯이 말을 살 펴보고 있었다. “어떡할까요?”“도로 가져가시오! 그리고 샌더스에게 지옥에나 가라고 하시오!”댄이 어느 때보다 격분하며 낮게 소리쳤다. 하지만 스테파니의 생각은 달랐다. “아녜요. 받겠어요. 감사하다고 전해주세요.”남편의 입장을 완 제천개인회생 제천개인회생 제천개인회생 제천개인회생전히 무시당한 댄은 거칠게 돌아서서 걸어가버렸다. 그런데도 스테파니는 새로 운 말에 감동된 듯이 부드럽게 쓰다듬었다. 어쩌면 제이크는 말을 보내면서 이 러한 갈등의 골을 예측했는지 모른다. 댄과 스테파니 사이에 그와 같은 갈등을 야기시키려는 전략일 가능성이 다분했다. 질리는 은밀한 장소에서 계속 제이크 의 공략을 제지시켰다고 생각한 하퍼사에서는 타라의상실을 통해 대대적인 패션 쇼를 준비하였다. 하퍼사가 건재함을 과시하려는 스테파니와 조안나의 뜻이 일 치된 행사였다. 그때 한 가지 문제가 발생했다. 톰에 의해 조안나의 사인위조와 2만5천 달러가 비공식적으로 빠져나간 사실이 밝혀졌다. 그 문제에 대해 스테파 니는 대뜸 집히는 게 있었기 때문에 조안나와 톰에게 직접 처리하겠다며 더 이 상 문제를 확대시키지 말 것을 요구했다. 그와 같은 상황에서도 데니스는 안젤 로와 함께 경마도박에 열중했다. 그날도 데니스는 가진 것을 모두 잃었다. 그가 절망에 빠졌을 때 기다렸다는 듯이 제이크가 나타났다. 친절하게도 그는 돈을 빌려 주기까지 하며 자기의 말인 골든 카스켓에 걸도록 알려주었다.. 그의 말대 로 한 겨로가 데니스는 경마에서 돈을 따는 행운을 얻었다. 하지만 그 모든 게 제이크의 계획적인 접근에 다름 아니었다. 데니스가 경마장에서 기분좋게 돌아 오고 있을 때 에덴의 스테파니와 댄은 심각한 분위기였다. “못된 계부가 될 위 험을 무릅쓰고 말하겠는데, 데니스는 하퍼를 계승할 재목이 아닌 것 같소.”“… …”“듣고 있소?”“들었어요. 저도 어떡해야 좋을지 모르겠어요. 해고라도 시 킬까요?”“나 같으면 그랬을 거요. 그냥 놔두는 게 그를 위하는 길은 아니지. 그도 이젠 어린애가 아니니까.”스테파니는 댄의 우울한 기분을 다른 문제와 결 부시켰다. “여보, 그 말 때문에 화나신 거라면 돌려보낼께요.”“그러기엔 이미 늦었지 않소?”스테파니는 비로소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다. “왠지 모르지만 그 허세를 거부할 수 없었어요. 제가 너무 옹졸해질 것 같더군요.”하지만 그녀 의 솔직한 고백도 댄에게는 때늦은 것이었다. 경마장에서 돌아온 데니스가 그때 불쑥 나타났다. 그는 스테파니의 눈치를 살폈고 댄은 조용히 자리를 비켜주었다. “이것 네 짓이지?”언제나 다름없이 스테파니는 대뜸 사인이 위조된 서류를 내 놓았다. 데니스는 올 것이 왔다고 생각했다. “어떤 대답을 원하세요? 그래요, 제가 좀 빌려썼어요.”“빌렸다고?”스테파니의 얼굴에 분노의 표정이 나타났다. “그래요, 갚을 생각이었어요.”“이건 도둑질이야.”“좋은 대로 생각하세요. 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