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개인회생

빌은 이어서 그렉에게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놓았다. "스테파니와 자네가 결혼하기 전에 내가 그녀를 설득해서 유서의 내용을 바꾸기로 했네." 그렉의 표정은 놀라움과 분노로 뒤범벅이 되었다. 하지만 물러날 수박에 없는 상황 때문에 감히 덤벼들지 못할 뿐이었다. 강동개인회생 강동개인회생 강동개인회생 강동개인회생 "스테파니가 만일 자네보다 앞서서 이 세상을 뜨고 자네가 재혼을 하게 될 경우 모든 유산상속은 무효로 돌아가게 되네. 그러니 그 동안 직장이나 알아보는 게 좋을 거야. 생활 전선에서 뛰게 되면 그 백수건달 생활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을 테니까, 그렇지 않나?" 듣고 있던 그렉의 얼굴빛은 창백해졌다. 빌은 절대로 허튼 소리를 하는 사람이 아니었다. 하퍼그룹뿐만 아니라 시드니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이 인정하는 바였다. 스테파니가 결혼하기 전에 이미 빌이 취한 조치는 그렉의 모든 야욕을 단숨에 짓밟기에는 충분한 것이었다.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다. 그는 사납게 일어나 돌아서더니 총지배인실인 빌의 방을 나가 버렸다. 그는 여전히 스테파니에게서 선물로 받은 승용차를 몰고 다니며 낭비와 여색을 탐닉하며 다녔다. 때를 같이 해서 타라는 시드니에 모습을 나타냈다. 다른 여자로 변신한 그녀는 쉽게 알아볼 수 없을 만큼 변해 있었다. 수수한 옷차림에 간단한 여행 가방을 들고 있는 그녀는 영락없는 시골 여성이 도시에 진출한 바로 그 모습이었다. 그녀는 우선 머물 곳을 찾기 위해 광고를 살폈다. 당장은 값이 싸고 허름한 잠자리를 구하기로 했다. 광고를 보고 허름한 호텔을 찾아간 타라는 약간은 실망을 했다. 호텔이라고는 하지만 1층에는 싸구려 술집이 있었고 그곳에는 사람들이 모여 시끄럽게 술을 마시고 있었다. 비록 내키는 곳은 아니었지만 타라는 그대로 돌아설 입장이 못되었다. 우선 방값이 쌌기 때문에 일단은 그곳을 선택하기로 했다. 그녀는 유리창으로 다가가 가볍게 창을 두드렸다. 안에서 손님과 이야기를 하고 있던 호텔 주인 샌디가 그녀에게 출입문 쪽으로 오라고 손짓을 했다. "무슨 일이죠?" "주인 되세요?" "맞아요." "제가 주간지에 실린 광고를 보고 전화한 사람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