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여주개인회생 파산 상담

"좋아요. 보증금 백 달러에 한 달 월세는 선불입니다." 그의 말에 타라는 저으기 당황해 했다. "광고에는 보증에 관한 얘기는 없던데요?" "낸들 이러고 싶겠어요?" "네?" 연천,여주개인회생 파산 상담 연천,여주개인회생 파산 상담 연천,여주개인회생 파산 상담 연천,여주개인회생 파산 상담 "손님을 믿고 싶지만 매 번 당하기만 하니까요." 타라는 안타까운 표정을 지으며 자신의 입장을 설명했다. "제가 가진 전 재산이 4백 달러뿐이에요. 식사는 해야 하고 그 밖에도 더러 쓸 일이 있는데요.......아무래도 안되겠군요. 미안해요. 공연히 시간만 허비하게 해서." 돌아서서 나가려는 그녀를 샌디가 급히 불러 세웠다. "잠깐만요, 보증금은 없던 걸로 합시다." 타라는 표정을 고치며 되돌아섰다. "그럼 선불을 두 주일 치만 먼저 내면 어떻겠어요?" 샌디는 이미 타라를 믿고 있는 듯했다. 그녀에게선 비양심적이거나 사람을 속이려는 뜻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그럽시다. 왠지 모르지만 아가씨에게는 믿음이 가는군요. 그래요, 2주치만 선불로 해도 좋아요." "고마워요. 그럼 방을 볼 수 있을까요?" "좋아요. 어서 들어와요." 샌디는 타라를 데리고 이층의 계단을 따라 올라갔다. "이래뵈도 상당히 유서가 깊은 술집이죠. 언제 옮겨오실 겁니까?" "지금이라도 당장 들어가죠." "그렇게 하세요, 난 아무래도 괜찮으니까." "이 호텔은 얼마나 오래됐지요?" "지내보면 알겠지만 생각보다는 편안한 곳이랍니다." 이층 방에 들어선 타라는 우선 전망이 좋아서 마음에 들었다. "전망이 좋으니 이 방에 묵도록 하겠어요." 이층의 다른 방들은 모두 비어 있는 것 같았다. "그래요. 그런데 당신 이름은 어떻게 되죠?" "타라 웰즈예요." 그 소리를 들은 샌디는 생각난 것이라도 있는 듯 가볍게 웃었다. "왜 그러세요?" "그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의 무대잖아요?" 타라는 그 말에 지난 기억 속에 살아 있는 노인의 모습을 떠올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