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개인회생절차

세리는 이미 마이키까지 자신에게 끌리도록 만들어 놓았다. 마틴은 흐뭇하게 그들을 바라보았다. 그리고 혼자서 술을 마시는 안나의 모습을 보았는데도 그는 거의 무감각했다. 전 같으면 안나의 파트너가 되어 줄 사람은 당연히 마틴이었지만 그는 혼자 외롭게 마시는 안나를 내버려둔 채 세리에게 걸음을 옮겼다. 용산구개인회생절차 용산구개인회생절차 용산구개인회생절차 용산구개인회생절차 "마이키, 잠깐 실례할까?" 마이키는 어른들 몰래 장난치다 들킨 것 같은 모습이었다. "좋아요." 그가 물러가자 마틴과 세리는 함께 춤을 추기 시작했다. "좋은 아이예요." "나도 알아." 안나는 그들을 바라보며 술잔을 계속 입으로 가져갔다. 가끔씩 자신의 생활이 비관스러워질 때 마시는 버릇이 생긴 탓이었다. 세리가 저녁 식사 때 권한 샴페인을 끝까지 거절한 이유가 바로 그것이었다. 한 번 술을 입에 대면 많이 마시는 것이 그녀의 습관이었다. "세리, 당신 어떻소?" "네?" "즐겁소?" "그럼요." "나 역시 지금까지 가졌던 파티 중에서 최고인 것 같소." 세리의 두뇌는 수시로 경계심을 일으켰다. 그리고 어떤 태도와 말이 마틴의 마음을 꼭 사로잡을 것인가를 집요하게 생각해 내고 있었다. "당신과 함께라면, 마틴. 뭐든지 상관없이 즐거워요." 그녀의 말은 다시 마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리, 우리 집으로 들어와 함께 살면 어떻겠소?" 세리의 눈빛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미묘하게 반응했다. 그녀의 목표가 한 걸음 더 가깝게 다가간 셈이었다. 안나가 마음에 걸리기는 했지만 오히려 그것이 마틴의 마음을 사로잡을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저도 그러고 싶어요." "그런데?" "하지만 안나에게 미안한 생각이 들어서요......." "이건 언젠가는 결정해야만 되는 일이오." "그렇긴 해도......." 세리는 마틴의 보다 확고한 대답을 유도하고 있었다. 그 대답을 듣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