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개인회생신청

벗어나지 못했다. 내면적으로 최근 심각한 문제를 안고 있지만 호주 제일의 그 를 하퍼의 여회장에 대한 살인미수사건을 대충 넘길 수도 없는 게 경찰의 입장 이다. 7년 전의 사건에 대해서도 의혹이 완전히 풀리지 않은 현실이어서 상황은 더욱 절박하게 된 것이다. 광범위하게 수사대상을 물색하던 제닝 반장을 새로운 사실을 발견했다. 그는 지체없이 스테파니의 하퍼그룹을 공략중인 제이크를 수 사대상에 지목시켰다. 그리고 신속하게 수사에 착수했다. 그가 형사 한 명을 대 청주개인회생신청 청주개인회생신청 청주개인회생신청 청주개인회생신청동하고 느닷없이 제이크의 사무실에 들이 닥쳤을 때 제이크와 그의 법률상담 변 호사인 안톤은 크게 당황했다. 아직 법적인 하자는 없다고 자부했지만 달갑지 않았다. 특히 하퍼그룹 회장사건과 관련해서 경찰의 조사를 받는다는 것은 앞으 로의 목표에 막대한 지장을 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제닝 반장은 사전에 수색영 장까지 준비했다. 제이크는 불쾌하고 불편했다. 하퍼그룹과 싸우려는 입장에서 그와 같은 사건 때문에 조사받는다는 것이 결코 득이 될 게 없었다. 예고없이 들이닥친 제닝 반장이 먼저 찾아낸 것은 그 동안 제이크가 수집한 스테파니에 관한 사진들이었다. 혐의를 충분히 뒷받침할 수 있는 물증이었다. 하지만 더욱 불리한 것은 안톤이 간직했던 권총을 경찰이 발견한 사실이었다. 경찰이 스테파 니의 사진들과 권총을 압수한 데 대해 제이크는 별 반응을 보이지 않았다. 다만 앞으로의 그의 계획에 적지 않은 걸림돌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무거 워졌다. 스테파니 앞에서 그럴 듯한 연기를 펼쳐 보였던 질리는 다시 필립을 만 났다. 30년에 걸친 사회생활을 통해 단 한 번도 거짓말을 하지 않았던 필립에게 위증이란 엄청난 것이었다. 누구보다도 그것을 잘 알고 있는 그였다. 과거의 처 절한 배신에도 불구하고 그는 또다시 질리의 미모와 연기 그리고 육체에 빠진 탓이다. 여자들에게 별 인기가 없는 타입이라는 것을 그 자신도 잘 알고 있었다. 질리처럼 뛰어난 미인이 손색없는 육체를 기꺼이 제공하며 다시 접근해 왔을 때 그는 이미 자제력을 상실했다. 30년에 걸친 인생의 진실성을 벗어던질 정도로 질리에게 깊숙이 빠져든 것이다. 한편 조안나의 사인을 위조한 데니스는 2만5천 달러의 현금을 만들어 안젤로의 매니저가 되긱로 테일러와 계약했다. 권투계의 이면을 잘 모르는 그는 자신만을 믿는 어리석음을 범하고 말았다. 실상 공동 메 니저라지만 테일러는 그 바닥에서, 특히 질이 나쁜 부류들과 어울리며 잔뼈가 굵어온 터였다. 따라서 데니스 같은 초년생은 테일러로 볼 때 형편없는 풋나기 에 지나지 않았다. 캐시가 제이크에게 정보를 알려 주기로 약속한 하퍼사의 이 사회의는 차질없이 열렸다. 이날 회의의 분위기는 어느 때보다 신중했다. 빌리와 스테파니는 제이크의 공략에 대한 타격을 특히 우려하였다. 회의에는 데니스도 당연히 참석했다. 권투도장에 찾아와 양자택일을 요구한 스테파니에게 굴복했던 것이다. “우리가 안고 있는 현실을 매우 심각해요. 신속하게 처리하지 않을 경 우 다음 주쯤에는 제이크 샌더스가 여기 앉게 돼요.”스테파니의 말에 두 명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