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개인회생무료상담

위해 고의적으로 시간을 끌려 했다. 하지만 그녀가 목적을 달성하기도 전에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 벌어지고 말았는데 갑자기 주방 쪽에서 안나의 커다란 소리가 들렸다. "여러분, 조용히 해 주세요." 파티장의 모든 사람들이 일제히 소리가 나는 쪽으로 시선을 돌렸다. 경북개인회생무료상담 경북개인회생무료상담 경북개인회생무료상담 경북개인회생무료상담그곳에서는 안나가 촛불까지 켠 케이크를 두손에 받쳐든 채 나타났다. 그것은 파티의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는 순서가 아니었다. 그리고 유감스럽게도 안나는 이미 술에 취해 있었다. "제가 한 마디 하겠어요." 그녀의 말에 마틴은 그의 곁에 서 있는 세리에게 넌지시 물었다. "저건 뭐지?" 세리는 이미 알고 있었던 것처럼 대답을 하기는 했지만 사실은 그녀도 전혀 알지 못하는 일이었다. "우리를 위한 케이크에요." "그래?" 마틴은 역시 뜻밖이라는 듯 안나를 바라보았다. 안나는 케이크를 들고 계속 홀의 중앙을 향해 걸어오면서 큰 소리로 소리쳤다. "여러분, 오늘은 우리 모두가 세리를 만나는 날이기 때문이죠. 바로 이 케이크를 구운 장본인이에요. 세리는 요리를 매우 잘 하죠. 사실은 못하는 게 없지만요." 그녀의 말에 사람들은 각기 소리를 내어 웃었다. 하지만 안나가 과장된 몸짓과 행동을 보이는 이유를 아는 사람은 한 명도 없었다. 그녀는 이미 술에 잔뜩 취해 있었고 행동마저 과장되어 있었다. 세리를 추켜세우는 것이 진심이라고 할 수는 없었다. 사진사는 당연하게 세리와 마틴을 향해 카메라를 들이댔다. "자, 웃어요." 셔터가 터지는 순간 세리는 본능적으로 팔을 들어 얼굴을 가렸다. 사진 찍기를 싫어하는 그녀는 순간적인 본능으로 재빨리 자신의 얼굴을 손으로 가렸다. 하지만 셔터가 눌러지는 순간은 그녀의 손놀림보다 더 빨랐다. F.B.I요원들이 확보한 것과 똑같은 상태의 사진이 되었다. "우리 모두 박수로서 세리를 환영합시다." 안나는 두 손에는 케이크를 든 채로 사람들을 향해 호의와 애정을 권했다. 그런 그녀의 태도는 어느 누구에게도 의심을 받지 않을 만큼 자연스럽고 여유가 있는 행동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