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개인회생변호사

"왜, 배고프니? 야채 스프와 닭고기, 그리고 파이." "사과파이?" "아니, 배랑 계란 흰자위로 만들었는데. 괜찮겠니?" 멜리나는 걱정스러운 듯 조심스럽게 물었다. 메뉴에 붉은 살코기만 들어 있지 않다면 테오에겐 오케이였다. 주방에서 나와 테오는 오 랜만에 집 안을 어슬렁어슬렁 돌아다녔다. 이렌느 방에 가보니, 누나는 여느 때처럼 핸드폰 천안개인회생변호사 천안개인회생변호사 천안개인회생변호사 천안개인회생변호사으로 애인과 통화를 하느라 정신이 없었다. 점잖게 누나의 방을 나온 테오는, 예전처럼 여동 생에게 장난이나 치려고 아티의 방으로 향했다. 하지만 아티는 테오 혼자서 장난을 치도록 내버려두었다. 그래서 다음으로 아빠의 서재에 들어섰다. "아니 테오, 누워 있지 않고! 너 정신이 있는 거야?" 놀란 아빠는 호통을 치셨다. "가서 쉬거라. 저녁 먹을 때 부를게." 낙담한 테오는 거실까지 종종걸음으로 달려가 소파에 다시 드러누웠다. 역시 저녁 식사는 우울하기 짝이 없었다. 엄마는 억지로 명랑한 척하였으며, 이렌느는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아티 역시 먹는 시늉만 할 뿐이었고, 아빠는 함구무언이었다. 마르트 고모는 혼자서만 끊임 없이 떠들어댔다. 후식 순서가 되었을 때 고모가 말했다. "테오, 난 널 데리고 세계 일주를 하기로 결정했다." 고모는 식탁에 자리한 좌중을 빙 둘러보며 단호하게 선언했다. 세계 일주! 세계 일주라 니? 테오는 자기의 귀를 의심하지 않을 수 없었다. 마르트 고모가 지금 제 정신으로 하는 말일까? "그게 무슨 말씀이세요? 학교는 어떻게 하구요?" 테오는 들릴락말락한 작은 목소리로 이의를 제기했다. "그런 것쯤이야. 네겐 학교 공부할 시간은 아직도 많지 않니? 하지만 난 영원히 살 수가 없는 사람이야. 테오 넌 다른 아이들보다 1년은 앞서 있는 걸로 아는데, 내가 잘못 알고 있 는 거니?" 갑작스런 제안에 어리둥절해진 테오는 부모님만 바라보았다. 하지만 부모님도 접시만 내 려다볼 뿐 이렇다 저렇다 도무지 말씀이 없으셨다. 이렌느와 아티는 마치 보이지 않는 명령 서라도 받은 듯 슬며시 일어나 자리를 비웠다. "고모, 전 병에 걸렸어요. 여행을 할 수 있으리라곤..." 가까스로 용기를 내어 테오는 자신의 상황을 설명했다. "누가 아니라니!" 고모는 언성을 높였다. "이제까지 네가 만난 의사들은 모두 멍청이들이란다. 그러니 우리 둘이서 세계를 돌며 고 모가 아는 의사들을 만나 보자. 병원엘 가자는 게 아니야. 알겠니?" 이건 또 하나의 '마르트식 이야기' 임에 틀림없어. 병원이 아니라면 도대체 어디란 말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