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신청서류

"안녕히, 댄.......언제까지나 당신을 잊지 않겠어요. 그리고 가슴속에 간직해 두겠다고 약속할게요........" 타라 역시 애절한 작별의 인사를 남겼다. 그리고 그녀를 태운 배는 조용히 물결을 헤치며 육지를 향해 나갔다. 개인회생신청서류 개인회생신청서류 개인회생신청서류 개인회생신청서류 시드니의 중심가에 자리를 자고 있는 하퍼 빌딩에는 스테파니가 사라진 이후에도 전과 조금도 다르지 않은 분위기가 감돌고 있었다. 경영을 총책임지고 있는 빌은 그 동안 한 번도 스테파니 하퍼를 잊은 적이 없었다. 따라서 그렉 마스던에 대한 빌의 생각은 전과 조금도 다르지 않았다. 호시탐탐 그룹이 자기의 손아귀에 들어오기를 노리면서 여전히 방탕한 생활에 빠져 있는 그렉은 어느 누구에게도 인정을 받지 못했다. 특히 빌은 스테파니가 실종되었는데도 아직 변함없는 희망을 가지고 있었다. 그가 알고 있는 스테파니는 그렇게 쉽게 사라질 여자가 아니었다. 만약 악어에게 당했다면 시체의 잔해라도 마땅히 발견되어야 하는 데도 호수에서는 아무것도 나타나지 않았다. 그런 상황이므로 그녀를 꼭 찾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한 번도 바꿔 본 적은 없었다. 빌은 증거를 포착하지 못했을 뿐 스테파니의 실종에 대해 무시하지 못할 만큼 그렉을 의심했다. 그는 증거를 찾아내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하는 중이었다. 다시 인터폰이 울렸다. "예." 빌은 이미 긴 시간 동안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태연하게 대답했다. "마스던 씨가 벌써 30분이나 기다리고 있는데요?" "알았어요. 들여보내도 좋아요." 30분 동안이나 기다리고 있던 그렉은 약이 오를 대로 올라 있었다. 적어도 스테파니의 남편으로서 대우를 받아야 하는데 지금 그가 받고 있는 대우는 그것이 아니었던 것이다. 스테파니를 악어밥으로 처넣던 바로 그 순간에 보여주었던 그 모습 그대로였다. 빌은 의자에 앉은 채 그렉을 바라보았다. "자네가 웬일인가, 무슨 할 얘기라도 있나?" 하퍼그룹과는 전혀 관계가 없는 것처럼 말하는 빌의 태도에 그렉은 더욱 화가 치밀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