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개인회생잘하는곳

옥으로 되돌아갈 수도 있소.”질리는 낯빛 하나 변하지 않았다. “변호사가 올 때까진 한 마디도 하지 않겠어요.”사건이 있던 전날 밤, 즉 에덴의 수영장에 악 어를 집어넣었을 시간의 알리바이가 입증되지 않았다. 필립과 함께 있었다고 진 술했지만 필립은 출장 중이었다. 그럴 때에 제이크가 다시 손을 뻗었다. 그 역시 질리의 혐의에 확신을 가졌으면서도 만일의 경우를 위해 그녀를 구할 필요가 있 었다. 수족과 같은 참모이며 변호사인 안톤을 보내 제닝 반장의 수사망으로부터 서초개인회생잘하는곳 서초개인회생잘하는곳 서초개인회생잘하는곳 서초개인회생잘하는곳질리를 무사히 빼낸 것이다. 아직 질리는 정식으로 기소된 게 아니라는 변호사 의 주장에 제닝 반장은 속수무책이었다. 그것으로 질리는 혐의가 풀려 떳떳하게 거리를 활보하게 되었다. 많은 사람들의 불신에도 불구하고 결백을 주장하며 나 다니게 되었다. 여러 날이 지났어도 스테파니는 평정을 되찾지 못했다. 그러한 와중이지만 시기적으로 하퍼사의 회장직을 계속 비워둘 수 없는 상황이었다. 제 이크는 계속 하퍼사를 조여오고 있었기 때문이다. 빌리를 비롯한 하퍼사의 중역 진은 물론 전직원은 침통한 분위기에 빠졌다. 그들은 한마음으로 스테파니를 지 지하며 옹립했었다. 단 한 사람 데니스만이 예외적인 존재였다. 그는 이번 사건 을 계기로 상속자인 자신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자 했다. 그는 빌리한테 상의도 없이 기자회견을 열었다. “하퍼사의 상속자로서 새로운 변혁을 시도하실 계획 이십니까?”기자들의 질문이 쏟아졌다. “변화는 불가피하겠죠.”“중역진도 개 편합니까?”데니스는 한쪽에서 걱정스레 지켜보는 빌리와 톰을 넌즈시 바라보았 다. “지금 시점에서 자세히 말씀들릴 수 없습니다. 하지만 급변하는 사업판도에 맞추기 위한 노력은 불가피하겠죠.”“그러면 신진세력을 많이 기용하실 계획입 니까?”데니스는 톰을 바라보았다. “이상적이겠죠.”“새대교체의 대상을 구체 적으로밝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데니스는 빌리의 표정에 여지없이 분노가 나 타난 것을 무시하듯 바라보며 대답했다. ’나이 많은 원로들이죠. 물론 빌리 씨 는 아니죠. 헌신적으로 일해온 분이니까요.”데니스는 마치 하퍼사를 계승한 듯 이 행동했다. 그 동안 보고 들었던 상식을 총동원해서 거드름까지 곁들이고 있 었다. 빌리의 분노가 폭발한 것은 인터뷰가 끝난 다음이었다. “다신 그런 짓 하 지 마라, 잘난 척 하는 애송아!”데니스는 조금도 당황하지 않았다. 더욱 분노의 빌리는 걷잡을 수 없이 몰아붙였다. “넌 독수리 같은 놈이야. 엄마가 죽을 뻔했 는데 무슨 짓이야? 이때다 하고 좋아해? 내가 죽은 후에나 이 회사를 갖게 될 거다.”“톰에 대한 야심이 큰 건 알아요. 물론 이론적으로 똑똑하죠. 하지만 내 가 스테파니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명심하기 바래요.”데니스는 빌리의 꾸중을 그런 식으로 되받아 넘겼다. 마치 빌 리가 아들 톰에게 회사를 넘겨주려는 것처 럼 졸렬한 역습을 가했다. “내가 이 회사의 총지배인이다. 스테파니 이외의 누 구 말도 안들어. 너도 주식을 조금 가졌다고 이사회에 앉아 있지만 그게 고작이 라는 사실을 기억해 둬!”그를완전히 무시하며 돌아서 나가려던 데니스가 다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