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개인회생무료상담

이별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덜고 싶었던 것이다. 타라는 선물의 의미가 무엇인지 묻지 않았고 댄 역시 굳이 설명하려 들지 않았다. 내용물이 아니라 선물 그 자체가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인지도 몰랐다. "오래도록 간직하겠어요." 중랑구개인회생무료상담 중랑구개인회생무료상담 중랑구개인회생무료상담 중랑구개인회생무료상담 타라가 댄에게 할 수 있는 보답은 그것뿐이었다. 그리고 그 한 마디에 자신의 마음을 모두 담았다. 댄은 자신의 감정을 자제하기 위해 재빨리 화제를 바꾸었다. "당신은 정말 아름답소." 타라 역시 그의 마음과 전혀 다르지 않았다. "당신의 실력이 좋다는 것을 은근히 자랑하시는군요." "당신을 6개월 동안이나 보면서 지내 왔어요. 하지만 처음 만난 것처럼 당신에게서 거리감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왜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그렇게 기피하는 거죠?" 그 부분은 타라의 가장 민감하고 아픈 것이었다. "댄, 그만해요." "알았어요." 그 역시 타라의 아픈 곳을 건드리고 싶은 생각은 없었다. 하지만 한 가지 분명하게 알고 싶은 것이 있었다. "여길 떠나면 시드니로 돌아가게 되겠죠?" "네." "그 곳에 가면 어떤 일을 할 작정입니까?" "글쎄요......." "가족이 없다면서 생활을 어떻게 해결할 거죠?" 단순한 호기심은 아니었다. 그보다는 그의 마음속에서 우러나오는 진심이었다. 타라가 필요하다면, 그녀가 요구하기만 한다면 기꺼이 도와주고 싶은 것이 댄이었다. 조건이나 전제로 제시하는 것은 전혀 없었다. 순수한 마음에서 도와주고 싶을 뿐이었다.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이 떠나면 그리워질 거예요. 나에게 당신이 얼마나 특별한 존재인지는 당신도 알고 있을 거요." 타라는 그의 마음을 충분히 알 수 있었다. "댄, 부탁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