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개인회생상담

6. 냉혹한 현실 캐시와 제이크 사이에도 갈등이 생기기 시작했다. 처음부터 제이크에 대한 사랑 때문에 위험으 무릅쓰고 정보원을 자처한 캐시였다. 시간이 경과되면서 캐시는 제이크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꼈다. 그녀가 우너하는 사랑은 다정하게 대해 주고 만날 때마다 육체관계를 갖는 게 아니었다. 진실된 사랑을 원했다. 제 영등포구개인회생상담 영등포구개인회생상담 영등포구개인회생상담 영등포구개인회생상담이크의 태도는 최근들어 확실히 처음 같지 않았다. 거기엔 원인이 있었다. 수테 파니 하퍼를 알게 된 것이 원인이다. 질리도 있었지만 큰 영향을 미치진 못했다. 미모나 육체적인 매력에서는 뛰어난 질리였다. 아직 미숙한 편인 캐시에 비해 질리는 침대의 시트를 흠뻑 적셔놓은 만큼 농염한 여자였다. 바람둥이 기질을 다분이 지니고 있는 제이크가 아직 질리의 무릎사이를 건드리지 않는 것은 사업 가적인 기질 탓이다. 한 마디로 위험한 여자임을 간파한 것이다. 질리에 비해 캐 시는 나이가 어린 만큼 청순한 매력이 있었다. 그리고 이미 여러 남자를 경험한 질리에 비해 캐시는 제이크 자신이 첫남자이며 한 명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테파니를 알게 된 후 캐시에 대한 그의 태도가 변한 것은 확실히 특별한 경우 였다. 사업가적인 기질은 물론 평범한 여자들이 따를 수 없는 완숙한 여자로서 의 매력까지 겸비한 스테파니에게 제이크는 속절없이 끌렸다. 자신도 모르는 사 이에 그녀를 향해 알 수 없는 호감을 가졌고 그것은 일종의 존경심과도 맥을 같 이했다. 스테파니에 비해 캐시는 어리고 나약했다. 제이크의 사랑을 의심하면서 도 면전에서 분명히 하지 못한 채 하퍼사의 이사회에서 중요 결정을 내리면 즉 시 알려 주겠다고 약속했다. 캐시가 돌아건 다음 제이크는 회심의미소를 지으며 질리에게 전화를 걸어서 대뜸 물었다. “질리, 불쌍한 언니께 무슨 짓을 한 거 요?”그는 누구보다 질리에게 혐의를 두고 있었다. 제이크는 에덴의 스테파니에 게 위로와 격려의 화환을 보냈다. 이미 완전히 회복된 스테파니는 문안차 찾아 온 타라의상실의 조안나에게 제이크의 베짱을 솔직히 칭찬했다. 댄은 병원에 있 었고 에덴에는 스테파니와 조안나 그리고 사라가 있었는데, 제이크의 화환에 이 어 뜻밖의 방문객이 찾아왔다. 사라가 열어 준 문으로 들어선 이는 요란하게 차 려입고 여배우처럼 화장한 질리였다. 그런 식의 교활함만은 어떤 여자도 질리를 따를 수 없을 것이 분명했다. “사라?”“안녕, 질리.”“질리 이모가 아니고?” 가증스럽도록 그럴 듯하게 묻는 그녀를 사라는 차갑게 바라보았다. 이번 사건을 계기로 사라조차 질리를 달리 생각하게 되었다. 증거는 없지만 그녀도 질리를 의심하며 경계하기 시작했다. “더 이상은 아녜요. 왜 오셨죠?”사라는 담담하게 물었다. 질리는 지대한 친밀감을 보이려고 노력하는 빛이 역력했다. 사라는 선뜻 그녀를 안으로 들여놓지 않았다. 그냥 돌려보내려는 듯했다. 그때 안에서 지켜보 던 스테파니가 부드럽게 말했다. “괜찮아, 사라.“질리는 그럴 줄 알았다는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