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개인회생파산상담

이 웃으며 걸어들어왔다. 조안나는 노골적으로 질리를 경멸하며 화환을 들고 자 리를 피했다. 스테파니와 질리는 같은 핏줄이면서도 판이하게 달랐다. “경찰이 오더니 널 죽이려 했다고 사정없이 몰아세우지 뭐야, 글쎄.“사라는 예전의 데니 스와 똑같은 눈빛으로 질리를 바라보았다. 그리고 스테파니 역시 어느 때보다 차가운 느낌으로 대꾸했다. 그녀 역시 끔찍한 사건의 첫 번째 용의자로 질리를 떠올린 게 사실이다. “이런 상황에서는 그들을 탓할 수도 없지.”의미있는 말에 여수개인회생파산상담 여수개인회생파산상담 여수개인회생파산상담 여수개인회생파산상담이어 그녀는 질리의 정곡을 찔렀다. “그들이 널 의심하는 건 당연하다고 생각 안 해?”질리는 충분히 각오하고 있었다. 하지만 생각보다 훨씬 강렬한 반감을 사라한테서 느낀 그녀는 마음을 야무지게 먹었다. “네가 꾸며낸 거 아냐?”질 리의 엉뚱한 역습에, 지켜보던 사라의 시선은 증오의 빛이 번쩍 스쳐갔다. 부엌 에 있던 조안나는 금방이라도 욕설을 뱉아낼 듯 했고 스테파니는 허탈한 표정으 로 되물었다. “기가 막히군, 하긴 사람은 종종 자신의 잘못을 남에게 뒤집어 씌 우기도 하지.”스테파니의 조용하지만 송곳 같은 비난에 지리도 할 수 없이 말 꼬리를 돌렸다. 그녀가 못당해내는 제이크조차 섣불리 도전할 생각보다 신중해 지게 만든 스테파니를 그녀가 얕볼 순 없었다. “그래서 나에게 무슨 득이 있 어?”질리는 마치 ‘우린 친자매야’라고 강조하려는 듯이 조금도 감정을 노출 시키지 않았다. “앙갚음이겠지. 이미 옛날에 다 끝난 일인데……”이때 질리는 스테파니를 가장 정확히 설득시킬 방법이 과연 무엇인가를 알아냈다. 어릴 때부 터 함께 자라다시피해서 그녀의 사고의 깊이를 충분히 헤아리고 있는 질리였다. 질리는 무대 위의 연기자처럼 슬픈 표정을 지었다. “네가 옳아. 그래, 지금의 스테파니는 모든 여자들이 부러워할테니까.”하지만 스테파니는 사건 이전과 확 실히 달랐다. 슬픈 표정의 질리에게 오히려 단호한 반응을 나타냈다. “네가 행 복하라고 너한테 사과할 생각은 없어.”“!……”“네 인생의 좌절과 실패들을 위로나 하고 싶지도 않고, 모든 건 네게 달렸어.”이 순간 질리는 눈앞이 캄캄했 다. 스테파니의 마음이 확실히 변해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질리는 절망한 나머지 그 상황을 교활하게 뒤집어서 표현했다. 갑자기 울먹이며 세상의 슬픔을 한 몸 에 지닌 듯이 애절해졌다. “스테파니, 난 이제 어떡하지?”스테파니는 침착하게 말했다. “간단해. 널 믿을 수 있게 만들어야지.”질리는 무릎이라고 끓을 듯이 눈물이 가득한 채 스테파니에게 다가갔다. “날 믿을 수 있어, 정말? 그렇게 나 쁜 일이 많이 겪었는데도?……”스테파니는 울면서 하소연하는 그녀의 어깨를 조용히 안아 주었다. 하지만 전과 같이 가슴으로 감동하는 기색은 전혀 아니었 다. 마음 속으로 교활한 미소를 짓고 있는 질리의 확신과 전혀 다른 반응이었다. 한편 질리에게서 성과를 얻어내지 못한 경찰은 수상대상을 다각도로 확대시켰 다. 심증에도 불구하고 알리바이가 증명되었기 때문에 더욱 단념할 수 없었다. 제닝 반장은 오랜 수사 경험에서 자신이 질리와 필립에게 속았다는 불쾌감에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