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개인회생잘하는곳

"무슨 말이죠?" "저 혼자서 꼭 처리해야만 될 일이 있어요. 하지만 지금은 아무 말도 할 수 없어요. 댄, 우리 이런 얘긴 그만해요." "알았소." "고기가 타기 전에 어서 먹어요." 과천시개인회생잘하는곳 과천시개인회생잘하는곳 과천시개인회생잘하는곳 과천시개인회생잘하는곳 그녀가 먼저 다 구워진 생선의 한 조각을 떼어 입에 넣었다. 신간은 멈추지도 그렇다고 되돌아가는 것도 아니었다. 다만 앞으로의 전진만 있을 뿐이었다. 드디어 타라 웰즈가 타운즈빌을 떠나는 날이 다가왔다. 6개월 동안 그곳에서 지내는 동안 그녀는 처음 그곳을 찾을 때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떠나게 되었다. 자신이 스테파니 하퍼가 아닌 타라 웰즈로 살아야 한다면 타운즈빌을 떠나지 않아도 될지 모른다. 하지만 그녀에게는 사랑하는 가족이 있었고 앞으로 꼭 해야 될 운명적인 일들이 있었다. 엘리자베스는 처음 그녀가 이곳에 도착했을 때 '여행은 간단하게'라고 했었지만 이제는 '이별은 간단하게'라는 말로 자신의 슬픔을 대신하기로 굳게 마음을 먹었다. 모두와 작별 인사를 한 다음, 선착장에 도착했을 때 그곳에는 타라를 육지로 데려갈 배가 기다리고 있었다. "떠날 준비가 다됐는데요." 뱃사공의 말이 두 사람의 이별을 재촉했다. "떠나는 게 두렵소?" "조금요." "뭐든 필요한 게 있으면 전화해요." "꼭 그러겠어요." 그들은 이별의 악수를 나누었다. 그리고 가벼운 키스로 이별의 아쉬움을 대신했다. 그들의 키스를 빨리 끝내기라도 하려는 듯 배의 엔진 소리가 커다랗게 들려 왔다. "잘 지내요, 타라." "당신도요........" 타라는 채 말끝을 맺지 못하고 기다리는 배로 뛰어갔다. 배 위에 서게 되자 그녀는 비로소 슬픔에 휩싸이기 시작했다. 댄 역시 마음 저 깊은 곳에서 치미는 격정의 소용돌이를 느끼기 시작했다. "잘 가요, 타라........그리고 꼭 행복을 되찾도록 해요........" 댄은 알아들을 수 없을 만큼 작은 소리로 중얼거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