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개인회생잘하는곳

돌아섰다. “빌, 안 들은 걸로 하는 게 최선일 것 같군요.”그가 거만하게 돌아 서서 걸어갈 때 빌리는 급히 주머니에서 약병을 꺼냈다. 요즘들어 건강이 좋지 않은 그는 데니스에 대한 분노 때문에 가슴이 죄어들었다. 스테파니의 상태는 좀처럼 호전되지 않았다. 잇달아 일어난 두 번의 사건으로 치명적인 충격을 받 은 그녀는 현실에 대한 판단력을 상실했다. 기회를 잡은 듯한 질리는 필립에게 4퍼센트나 되는 하퍼사의 주식이 있다는 것을 미끼로 제이크에게 접근했다. 제 의왕개인회생잘하는곳 의왕개인회생잘하는곳 의왕개인회생잘하는곳 의왕개인회생잘하는곳이크가 내심 기뻐한 것은 당연한 것이다. 데니스는 빌리의 엄격한 충고에도 불 구하고 계속 회장자리를 고수했다. 빌리나 톰은 그를 신임하지 않았지만 그렇다 고 강제로 돌아낼 수는 없었다. 그러다보니 그들은 데니스에게 업무전반을 세세 히 보고하지 않았다. “하퍼사와 관련된 문제라면 나한테 얘기하게.”톰은 재빨 리 변명했다. “그냥 어떠신가 궁금해서 왔어, 인사나 드리려고.”“뭐가 알아 내고 싶어?”그쯤되자 톰은 불필요한 오해는 받고 싶지 않았다. “몇 가지 정리 할 게 있기는 해.”“어머닌 주무시니까 내가 정리하지.”톰은 몹시 난처해졌다. “데니스, 급한 상황이야. 회사는 지금 무방비상태야. 회장님이 필요해.”그의 간 곡한 부탁도 데니스는 받아들이지 않았다. 나름대로 자신에 대한 비관이기도 했 다. “알았어. 가서 끌고 오시지. 얼마나 빨리 회사로 가야하지? 40분? 30분? 널 위해서라면 그럴 수 있지!”함께 있던 사라가 끼어들었지만 데니스는 막무가내 였다. 그가 톰에게 내릴 단안은 자신의 지위를 확고히 만들려는 것이었다. “어 머니가 스스로 일어날 동안 너의 그 탁월한 사업 지식과 나의 섭외 능력을 합쳐 서 더 나은 가능성을 찾는 거야. 알겠지?”톰은 찬성도 반대도 할 수 없는 난처 한 입장에 빠졌다. 데니스와 관련해서 또 다른 문제가 발생했다. 그가 매니저로 계약한 안젤로는 뜻밖에도 큰 기대를 걸고 있는 이번 시합에서 상태에게 져주라 는 압력을 받았다. 공동매니저인 테일러는 처음부터 안젤로를 속였다. 그 문제가 데니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지는 미지수이지만 유쾌한 일은 절대로 아니었다. 스테파니의 건강 상태에 대해 고심하던 댄은 정신과전문의 버네트 박사에게 도 움을 요청했다. 버네트 박사는 그녀도 익히 알고 있었다. 이미 한 번 치료를 받 은 적이 있었던 것이다. “부인, 당신 같은 경우가 드문 건 아닙니다. 하지만 당 신이 협조해야 나도 도울 수 있습니다. 날 보세요. 부인…….”스테파니는 알아 듣지 못한 듯이 허공을 멍청하게 응시했다. “스테파니! 당신 얼굴은 잘못된 데 가 없어요. 흉터는 없어요. 자, 거울을 봐요.”“싫어요, 난 미워요.”그녀는 눈물 을 흘렸다. 현재가 아닌 과거의 악몽이 되살아나 그녀를 지배했다. 7년 전 악어 떼에서 물리고 찢겨졌던 그비참한 모습으로 착각하고 있었다. “괜찮아요. 그럼 처음으로 돌아가죠. 당신이 수영장의 물 속에 있을 때 무슨 일이 있었죠?” “ 난 물 속에 있었고 남편이 총으로 죽이려했어요.”버네트 박사는 한숨을 쉬었다. “남편이 총을 가진 건 사실이지만 그건 악어를 죽이기 위해서였어요.”버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