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개인회생잘하는곳

돈이 필요했던 겁니다.”“왜, 무엇 때문에?”“그건 내 일이죠.”스테파니는 데 니스를 날카롭게 노려보았다. “네 위치를 남용할 때 그건 이미 내 일이기도 해! ”“우리 가족들의 회사가 아닌가요? 나도 그 일원 아닌가요?”데니스의 도전적 인 발언에 스테파니는 기가 막혔다. 그의 말대로 하퍼사는 가족들의 회사였다. 하지만 가족이라고 규칙을 무시하는 행동은 용서할 수 없었다. 스테파니는 기가 막힌 나머지 음성이 낮게 가라앉았다. “가족이라도 신용이 없으면 아무것도 아 금천개인회생잘하는곳 금천개인회생잘하는곳 금천개인회생잘하는곳 금천개인회생잘하는곳냐. 데니스. 넌 하퍼사는 고사하고 최소의 경영능력도 보인 적이 없어.”“유감 이군요.”““글세, 그렇겠지.”“내가 유감인 것 당신이 내 엄마라는 사실이에 요.”극단적인 표현 앞에 스테파니는 숨이 막혔다. 데니스는 급기야 두 사람의 모자관계를 들고 나섰다. 이해와 사랑으로 뭉쳐야 될 가정에서 더 이상의 불미 스런 일이 있어서는 안 된다는 생각이 스테파니의 가슴을 메웠다. 데니스는 거 기서 그치지 않았다. “당신이 하퍼사의 회장이기만한 게 아니고 내 엄마라는 사실 말예요. 돈 여기 있어요!”그는 갑자기 안주머니에서 지폐뭉치를 꺼내 스테 파니를 향해 뿌렸다. 스테파니가 어떡할 겨를도 없이 지폐다발이 공중에서 흩어 지며 그녀를 향해 어지럽게 난무했다. 홱 돌아서서 나가는 데니스는 바라보는 스테파니의 눈동자에 수심이 가득찼다. 어머니로서보다 사업가러 가족을 대하는 스테파니의 태도는 때론 냉혹하게도 비춰졌다. 그것은 댄에 대해서도 마찬가지 였다. 때때로 그녀는 비정할 정도로 냉정했다. 하지만 자신의 내면은 그렇지도 못했다. 그녀는 두 아이의 어머니이며 댄의 아내라는 생각과 함께 그녀만의 고 독에 휩싸이기도 했다. 특히 데니스에 대해 어머니의 사랑으로 감싸주지 못하는 자신이 원망스럽기도 했던 것이다. 타라의상실에서 개최된 패션쇼는 데니스의 추태를 제외하고는 대체로 성공적이었다.. 관객석에는 불청객인 제이크 샌더스도 여자들을 이끌고 나타났다. 뿐만 아니라 그는 댄과 춤추는 스테파니에게 접근해 서 춤까지 추었다. 그보다 앞서 술에 만취된 데니스가 추태를 보였다.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며 상속자인 자신에겐 2만5천 달러도 아끼면서 그런 패션쇼에 큰돈 을 지출한다는 불만에 찬 반발이었다. 만취한 데니스는 만류하려는 톰에게 주먹 을 휘두르다 몸의 중심을 잃고 넘어지면서 집기를 부수는 폭행까지 연출했다. 그 자리엔 질리도 참석했고 수사가 미궁에 빠져 약오른 제닝 반장과 형사들도 패션쇼를 끝까지 지켜보았다. 하지만 아무런 단서도 발견하지 못했다. 타라의상 실에서 패션쇼가 진행되는 동안 다른 장소에서는 무서운 음모가 진행되고 있었 다. 에덴이었다. 화사하게 웃으며 패션쇼에 참석한 질리에 의해 그 음모는 진행 되고 있었다. 승마장에서의 실패를 이은 또 하나의 시도였으며 그것은 상상을 뛰어넘는 것이었다. 질리에게 대가를 받고 있는 올리브로서는 승마장에서의 실 패를 만회할 필요가 있었다. 동시에 질리의 적은 자신의 적이기도 했다. 스테파 니와 댄은 전혀 짐작하지 못하며 에덴으로 돌아와 하루의 피로를 풀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