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개인회생추천

투심은 이렇게 잔인하게 드러났다. 스테파니는 계속 물살을 가르며 수영을 즐겼 다. 웅크린 거대한 악어의 각질에 둘러싸인 눈이 번쩍 떠진 후였다. 악어는 크기 가 한정된 수영장 안에서 그녀와 함께 있었다. 악어가 그녀를 해치우는 것은 시 간문제였다. 그녀가 수면에 떠올랐을 때 물 속에서 덥썩 다리를 물면 끝장이다. 그녀는 빠져나올 가망이 전혀 없었다. 악어가 웅크리고 막 도약하려 할 때 스테 파니는 잠수해서 물 속을 전진했다. 그리고 순간 바로 앞의 바닥에 있는 엄청난 강릉개인회생추천 강릉개인회생추천 강릉개인회생추천 강릉개인회생추천크기의 괴물을 발견했다. 자신의 눈을 의심할 겨를도 없었다. 수영장에 악어가 있을 리 없다는 논리전개는 더더욱 불가능했다. 악어에 대한 그녀의 기억은 악 몽 바로 그것이었다. 미처 비명지를 틈도 없이맘껏 움직여주지 않는 팔다리를 어렵게 휘저어 물 위로 떠오른 그녀는 물가를 향해 정신없이 도망치며 처절하게 울부짖었다. 공포로 인해 짐승에 가까운 울부짖음이었다. 악어는 그녀가 물가에 채 닿기도 전에 거의 그녀의 두 발을 향해 커다른 입을 쩍 벌렸다. 필사적으로 당도한 그녀가 허겁지겁 기어오른 것과 동시에 악어의 큰 입이 기세좋게 떠올랐 다. 이층에서 막 자동차 열쇠를 찾아 나오려던 댄은 스테파니의 처절한 비명소 리에 심장이 멎는 듯했다. 생각할 겨를없이 재빠르게 책상 서랍 속의 권총을 꺼 내든 댄은 정신없이 밖으로 달려나갔다. 그가 뛰어갔을 때 스테파니는 물 속의 악어를 바라보며 두 손을 모은 채 정신병자처럼 떨고 있었다. 스테파니에게는 눈앞의 한 마리 악어가 과거의 수많은 악어떼로 보였다. 댄은 권총으로 악어를 난사한 다음 스테파니에게로 달려갔다. 댄이 집에 있지 않았다면 스테파니에게 어떠한 불행한 사고가 생격을지는 쉽게 짐작할 수 있는 일이었다. 악어는 물 속 에서만 살지 않는다. 뭍으로 충분히 기어오를 수 있다. 만일 그렇게 됐다면 제정 신이 아닌 스테파니는 물 밖에서 악어밥이 되고 말았을 게 분명했다. 댄의 응급 조치로 스테파니는 곤하게 잠들었다. 잠든 그녀의 혈압을 측정하는 댄을 지켜보 던 사라는 순간 집히는 바가 있어 분노가 치밀었다. “처음에는 말이더니 이번 엔 악어, 끔찍한 일이에요. 엄마 어때요?”“괜찮을 거야.”“경찰은 뭐래요?” “아직 단언하기는 일러. 최선을 다하겠지.”“엄만 마치 날 모르는 사람처럼 멍 하게 바라봤어요.”사라는 낮게 울먹였다. 잠들기 전의 스테파니는 딸조차 알아 보지 못했던 것이다. “충격을 받아서 그래.”댄이 나간 후 침대곁에 앉은 사라 는 복받치는 울음을 간신히 참았다. 처음 승마장에서 발생한 사건과는 그 느낌 이 달랐다. 천성이 선량한 그녀지만 전신의 피가 역류하는 듯했다. 어머니를 죽 이려는 원흉을 쫓아가 이쪽에서 먼저 쏴죽이고 싶었다. 스테파니 하퍼에 대한 소식을 삽시간에 전역으로 퍼져나갔다. 상황은 매우 나빴다. 엄청난 충격에서 헤 어나오지 못한 스테파니는 회장직을 수행할 수 없었다. 그여파로 캐시는 비로서 제이크의 진심을 깨닫고 비탄에 빠져들고 제닝 반장은 신속하게 질리를 방문했 다. 이번에야말로 확실하게 수사를 매듭지을 작정이었다. “협조하지 않으면 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