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개인회생

박사는 댄을 쳐다보았다. “아녜요. 그냥 배 위에 서서 바라보기만 했어요.”의 아해 하는 버네트 박사에게 댄이 간단히 설명ㅎ ㅜ었다. “전남편 얘깁니다. 그 들은 보트에 타고 있으면서 스테파니를 악어떼에 물려 죽이려했었죠.”버네트 박사는 진지한 표정으로 설명했다. “그건 오래 전 일이고 당신은 지금 시드니 에 있어요. 여긴 에덴이고…….”“질리도 거기 있었죠? 그래요, 거기 있었어요. 남편과 함께 웃고 있었단 말예요!”과거의 악몽에 사로잡힌 그녀를 버네트 박사 강릉시개인회생 강릉시개인회생 강릉시개인회생 강릉시개인회생도 힘겨워했다. 스테파니는 공포에 새파랗게 질리며 몸을 떨었다. 이 순간에도 자신은 물 속에서 악어떼에게 물리고 보트 위에서 남편과 질 리가 웃으며 자신 을 지켜보는 환영에 시달렸다. 그녀가 입은 상처는 정신적인 것뿐, 악어의 이빨 은 그녀의 발끌도 건드리지 못했다. 며칠이 지나는 동안 그녀는 정원을 산책하 기도 했다. 어느 날 그녀가 수영장 앞에 서잇는 것을 발견한 댄을 깜짝 놀랐다. “당신은 아직 누워있어야 해요.”그녀는 한숨을 길게 쉬며 수영장의 맑은 물을 내려다 보았다. 그때였다. 그녀는 수면에 갑자기 나타난 질리의 모습을 발견하며 소스라치게 놀랐다. 놀라면서 자신도 모르게 뒤를 돌아본 그녀는 실제로 질 리 가 서서 웃고 있는 모습에 댄의 품으로 쓰러지듯 안겼다. 댄은 서둘러 그녀를 침실에 데려다 눕혔고 이때는 사라도 질리를 거들떠 보지 않았다. 증오심에 가 득찬 시선으로 노려볼 뿐이다. “내가 스테파니에게 충격 일 줄 알았으면 오지 말 걸 그랬어요. 그냥 보려던 건데……내가 그런 게 아녜요.”질리는 슬픈 표정 을 지으려고 노력했다. “그녀와 관련된 사람은 빠짐없이 경찰의 심문을 받았소. ”“제이크 샌더스는 어때요? 스테파니의 기능상실로 가장 득을 보는 그가 가장 유력하지 않아요?”“가능하지만 죽이려고는 안 할 거요. 경찰이 알아서 처리할 거요.”댄 역시 전과 달리 그녀를 무뚝뚝하게 대했다. 거침없이 제이크에게 혐의 를 씌우려는 태도가 불쾌했던 것이다. “그가 나에게는 부드럽게 대하지 않더군 요. 그만 가겠어요. 스테파니에게 안부나 전해주세요. 질리는 사라에게 다정한 목소리로 작별인사를 했지만 그녀는 들은 척도 하지 않았다. 오히려 밖으로 채 사라지기도 전에 댄에게 다그치듯 물었다. “저 여자를 믿으세요? 결백한 거 같 아요?”댄은 한숨을 쉬었다. “모르겠어.”“네?”“한 가지, 우리는 모르는 가 능성은 있는 것 같아.”댄은 질리에게 심중으로 혐의를 두고 있는 게 분명했다. 하퍼가의 가족은 모두 같은 심정이다. 데니스만이 하퍼사의 후임회장이 되려고 노력할 뿐이다. 그는 벌써부터 노렸던 문제를 처리하기로 결심했다. 중요한 서류 를 가지고 의논하려고 들어온 톰에게 그는 준비했던 서류를 건네 주었다. “이 게 뭐지?”“퇴직명령서야.”침착한 톰은 조금도 당황하지 않았다. “그렇게는 안 될 텐데. 같이 일하기로 했잖아.”“일이 제대로 안 되고 있어. 그래서 내가 회사대표로서 자네의 퇴직을 요구하네.”자못 엄격한 데니스의 설명에 톰은 가 볍게 웃어넘겼다. “넌 어렸을 때도 숙제를 제대로 했던 것이 없었지, 기억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