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20 타라의 증세는 이미 충분히 완쾌되었고 남은 것은 성형수술의 결과뿐이었다. 또 한 번의 수술만을 남겨 놓고 있기는 하지만 이미 자신감에 가득차 있는 그녀였다. 정읍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정읍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정읍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정읍 개인회생파산 상담신청 그녀는 댄의 권유에 따라 수영을 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물이 무서워 근처에도 갈 수 없는 타라였지만 이를 악물고 두려움을 극복해 낼 수 있었다. 어떤 어려움이 따른다 하더라도 해내야 하는 것이 그녀의 상황이었고 극복해야 할 문제였다. 단호한 결심 때문인지 그녀는 금방 물에 익숙해졌다. 그리고 더 이상 물과 악어를 연관시키지도 않게 되어 이제 그곳은 악어가 가득한 늪이 아니라 맑고 투명한 물이 가득한 풀장일 뿐이었다. "잘 하고 있어요, 타라." 엘리자베스는 벤에게 했던 것처럼 풀의 가장자리를 떠나지 않고 타라의 속도에 맞춰 따라가며 그녀를 격려해 주었다. 그날 밤 타라는 사진들을 들여다보았다. 그녀는 엘리자베스에게 부탁을 해서 다른 사진들이 실린 잡지도 손에 넣을 수 있었다. 그곳에는 그녀와 그렉의 결혼 사진 이외에도 그녀에게 있어서 가장 그리운 얼굴들이 있었다. 딸 사라와 아들 데니스의 독사진이 각각 한 페이지를 장식하는 커다란 사진이었다. 사랑하는 딸과 아들의 사진을 들여다보는 타라는 이 순간만큼은 예전의 스테파니로 돌아가고 있었다. 하지만 그녀는 어떤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는 계속해서 타라 웰즈로 남아 있을 작정이었다. 가슴 속 깊은 곳에서 쓰라리고 아린 고통이 퍼져 올라오기 시작했다. 그녀는 다시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지켜보았다. 이젠 이미 정상적인 모습에 거의 가까웠다. 하지만 문득문득 그녀의 머릿속에는 노인의 캠프에서 받았던 충격이 되살아났다. 물통에 엎드려 물을 퍼내기 위해 고개를 숙였을 때 보았던 바로 그 얼굴이었다. 한쪽 눈은 거의 감길 만큼 주저앉았고 일그러진 뺨과 입술 그리고 턱으로 인해 괴물처럼 흉측스럽던 모습이 떠오르다 곧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없어졌다. 그것은 단지 악몽처럼 먼 기억 속에서 아물거렸으나 거울에 비친 지금의 모습과는 전혀 비교조차 할 수 없을 정도였다. 수영 연습과 함께 타라는 회복을 위한 프로그램에 따라 열심히 자신의 몸을 관리하기 시작했다. 그 동안 몹시 위축되어 있던 체력을 단련하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