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 개인회생 상담

"좋아, 높이 뛰었다곤 할 수 없지만 그래도 뛴 건 뛴 거니까. 그런데 너 이 배낭 짊어질 수 있겠니?" 거실에 남아 있던 가방을 가리키며 고모가 물었다. 아무 저항 없이 테오는 배낭 끈을 팔에 끼었다. 배낭이 약간 무거웠던지 테오가 비틀거렸 다. "좀 힘든가 보구나." 대전지역 개인회생 상담 대전지역 개인회생 상담 대전지역 개인회생 상담 대전지역 개인회생 상담 고모는 시인했다. "당연하지, 내내 누워만 있었으니. 역시 짐작했던 대로야." 마르트 고모는 무슨 생각을 했을까? 고모의 머릿속엔 무슨 계획이 있는 것일까? 테오는 문득 무어라 형언할 수 없는 흥분감에 사로잡히기 시작했다. "마르트 고모, 제 선물도 가져오셨어요?" 테오는 고모의 품에 안기며 물었다. "그야 물론이지." 고모는 부드럽게 말했다. "조금 있다가 저녁 먹을 때면 자연히 알게 될 거야. 그때까지 얼른 가서 옷이나 갈아입으 렴. 진바지 차림이 보기 좋더구나." "설마 넥타이를 주시려는 건 아니겠지요?" 테오는 넌지시 물었다. "전 그런 건 딱 질색이거든요." "바보 같은 녀석. 목에다 머플러나 하나 매렴. 난 그게 더 멋있더라." 말도 안되는 이야기 테오는 빨간 남방 셔츠와 베이지색 진바지, 그리고 검은 머플러를 차려입었다. 갑자기 태 양이 솟아오른 것 같았다. 하긴 마르트 고모는 한겨울에도 여름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여자 였다. 침대에서 몸을 털고 일어선 김에 테오는 컴퓨터에서 '신의 진노' 게임을 불러낸 후, 무 녀 피티의 구원을 청했다. 톱모델만큼이나 아리따운 미소를 지으며, 피티는 오늘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한 힌트를 제 공하는 대신 5점을 감점하겠노라고 제안했다. 테오는 그러도록 한 후 답을 기다렸다. "네, 오늘은 운이 없으시군요..." 피티가 까탈스럽게 빈정거렸다. "신성한 숲을 다시 통과하셔야겠어요..." 신성한 숲이라니? 벌써 탐험을 끝낸 곳인데... 테오는 컴퓨터를 끄고 주방으로 갔다. 엄마 가 샐러드에 소스를 섞는 중이었다. "오늘 저녁 메뉴는 뭐죠?" 테오가 물었다.

댓글